-
강좌이용
강의 신청(결제) 후 수강은 어디에서 하나요?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나의 수강정보] 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좌별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동영상서비스
다운로드 컨텐츠 재생 시 "이유를 알 수 없는 재생 불가오류"가 발생합니다.
Kollus Player는 PC의 날짜와 시간이 부정확할 경우 컨텐츠 재생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날짜/시간을 표준 시간대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시작 > 제어판 > 날짜 및 시간] 순으로 클릭
또는 [시작 > 제어판 > 시계, 언어 및 국가별 옵션 > 시간 및 날짜 설정] 순으로 클릭
Windows 10의 경우 [시작 > 설정 > 시간 및 언어 > 날짜 및 시간 > 추가 날짜, 시간 및 지역 설정 > 시간 및 날짜 설정] 순으로 클릭
(Step 2)
현재 시간이 정확하지 않다면 수정하고,
표준 시간대가 현재 거주 위치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수정한 다음,
상단의 [인터넷 시간] 탭 클릭
(Step 3)
[설정 변경] 버튼 클릭
(Step 4)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후
[지금 업데이트] 버튼 클릭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연합플러스 평생교육원의 회원가입은 무료로,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인증방식 없이 정해진 양식에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
동영상서비스
Not found Agent : #2001 이라는 메세지가 나와요
Kollus 플레이어로 수강 시 자동으로 플레이어 Agent가 실행됩니다.
해당 Agent는 플레이어를 처음 설치하실 당시 자동으로 설치된 프로그램이며,
동영상 재생 도중 이를 강제로 종료하였을 경우 에러가 발생됩니다.
Not found Agent : #2001 이라는 메세지를 보셨을 경우,
바탕화면에 위치한 [다운로드 폴더]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Agent를 실행하여 주신 후에 재생해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서비스
[모바일]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Kollus 플레이어로 수강 시 영상은 나오는데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해당 기기가 진동 모드 또는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나 사파리 브라우저 상에서 다른 영상들을 재생할 때는 소리가 나는데 Kollus 플레이어서만 나오지 않는다면,
진동 모드를 해제하시고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에어계열은 진동 스위치가 없으므로 홈화면에 위치한 아이패드 자체 [설정] 메뉴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진동 설정 및 해제 문의는 애플 고객센터 또는 사용중인 이동통신업체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서비스
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다른 기기로 복사하여 들을 수 있나요?
타 기기간의 데이터 파일 이동은 보안 정책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파일을 복사하여 다른 기기로 이동 시 자동 삭제가 됩니다.
따라서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된 파일로 강의를 수강하실 경우에는 새로 다운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동영상서비스
중복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자동으로 기존에 다운로드 받았던 파일을 사용하며
파일 다운로드시에는 해당 파일은 건너뛰기 합니다.
이어받기 기능은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이용
패키지 강좌는 어떤 강좌인가요?
1. 패키지 강좌는 기존에 제공되고 있는 단일 강좌들 중 커리큘럼상 함께 수강하면 합격에 도움이 되는 강좌 2개를 하나로 묶어 구성한 강좌 형태입니다.
2. 개별로 강좌를 신청할 때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3. 패키지 강좌는 하나의 강좌로 간주되기에 강좌 수강기간 일시정지/연장 시에는 일괄 적용됩니다.
-
결제 및 취소
연합플러스 평생교육원 강좌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금액은 강좌의 수강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이 산정합니다.
Ⅰ. 수강기간 30일 강의
수강상태 |
환불여부 |
세부사항 |
수강시작 이전 |
전액환불 |
|
목차의 30% 이내 수강 |
부분환불 |
부분환불액 = 실결제금액 – 이용목차금액 - 위약금-자료 |
목차의 30% 초과 수강 |
환불불가 |
|
완강 또는 기간만료 |
환불불가 |
|
Ⅱ. 수강기간 90일 강의
수강상태 |
환불여부 |
세부사항 |
수강시작 이전 |
전액환불 |
|
목차의 50% 이내 수강 |
부분환불 |
부분환불액 = 실결제금액 – 이용목차금액 - 위약금-자료 |
목차의 50% 초과 수강 |
환불불가 |
|
완강 또는 기간만료 |
환불불가 |
|
(1) 목차 당 단가는 아래와 같이 산정합니다.
예) 정가 100,000원/50강 = 2,000원
(2) 이용목차에는 샘플강의(맛보기)를 포함합니다.
(3) 위약금은 실 결제금액의 10%를 위약금으로 공제합니다.
(4) 강좌에 첨부된 pdf 교안이 있는 경우 실 결제금액의 10%를 공제합니다.
(ex.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5) 학습기록에 관계없이 결제일 기준으로 수강기간의 1/3을 초과하여 수강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ex. 60일 강좌 결제 후 결제일 기준으로 20일 초과 시 환불불가)
※ 단, 학교 및 직장 등의 소속기관 증빙을 위한 수강확인증을 발급받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결제 및 취소
환불 시 강좌 결제에 사용한 사이버 머니는 어떻게 되나요?
강좌 결제 시 사용한 사이버 머니는 환불 처리가 끝나면 다시 사이버머니로 환원됩니다.
-
결제 및 취소
문화상품권(컬쳐캐쉬) 또는 도서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온라인 구매시 상품권으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결제 및 취소
무통장 계좌(또는 가상계좌)를 받았는데 아직 입금전입니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및 가상계좌 정보를 받으시고 취소해야 하는데, 입금 전이라면 본인 아이디로 홈페이지 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나의 강의실 > 결제내역에서
취소버튼 클릭하고 해당 메세지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 주시면 정상 취소된 내역입니다.
단,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본인이 취소가 불가하므로 저희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주셔야 하며,
입금하자마자 바로 연락주셔야 취소처리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02-2678-2366)
운영시간
평일 (월-금)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말 (토-일) 오전10시 – 오후 5시
-
오프라인/교재
기존 수강생이 아니어도 실기(필답형, 작업형) 수업이 가능한가요?
네,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본원에서 작업형 수업은 항상 담당강사와 수강생의 1:1 맞춤형 실험방식으로 진행되오니, 원하시는 수업 날짜와 시간을 고객센터(02-2678-2366)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에서 전화걸기
모바일 기능
▷연합플러스 평생교육원 전화연결하기
-
강좌이용
수강평(수강후기)은 어떻게 작성하고 확인할 수 있나요?
수강후기는 연합플러스평생교육원 선생님의 강좌를 수강 중인 회원님께서 다른 회원들의 강좌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작성하는 강의에 대한 평가입니다.
이는 객관적이고 냉정한 평가를 통해 보다 더 나은 강의를 만들기 위함이니, 강의를 열심히 수강하신 여러분들의 뜨거운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강후기 작성 방법]
수강후기는 회원님이 수강한 강좌에 한해 작성 가능하며 작성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 후 좌측 배너의 '생생후기 보러가기'를 클릭합니다.
2 상세 페이지에서 [수강후기 작성]을 클릭합니다.
3 수강후기를 작성한 후 확인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수강후기 작성시 강의연장 혜택(기본 +7일)과 함께 포인트(5,000P)가 적립됩니다. BEST 수강후기 작성시 15일의 연장혜택과 함께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을 드립니다.
▷수강평 작성 바로가기
▷합격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보러가기
[수강후기 확인하기]
기존에 작성된 다른 회원의 수강평을 확인하길 원한다면 해당 강좌의 상세페이지를 통해 수강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좌이용
기출문제는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연합플러스 평생교육원 수강생에 한해 최근 기출문제와 정답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 자료실 이용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unienstory)에서 VIP 등업신청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료실 이용에 권한이 없다는 메세지가 나오면 1:1 질문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실 바로가기
▷ 연합플러스 공식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