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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컨텐츠 재생 시 "이유를 알 수 없는 재생 불가오류"가 발생합니다.
Kollus Player는 PC의 날짜와 시간이 부정확할 경우 컨텐츠 재생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날짜/시간을 표준 시간대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시작 > 제어판 > 날짜 및 시간] 순으로 클릭
또는 [시작 > 제어판 > 시계, 언어 및 국가별 옵션 > 시간 및 날짜 설정] 순으로 클릭
Windows 10의 경우 [시작 > 설정 > 시간 및 언어 > 날짜 및 시간 > 추가 날짜, 시간 및 지역 설정 > 시간 및 날짜 설정] 순으로 클릭
(Step 2)
현재 시간이 정확하지 않다면 수정하고,
표준 시간대가 현재 거주 위치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수정한 다음,
상단의 [인터넷 시간] 탭 클릭
(Step 3)
[설정 변경] 버튼 클릭
(Step 4)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후
[지금 업데이트] 버튼 클릭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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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 found Agent : #2001 이라는 메세지가 나와요
Kollus 플레이어로 수강 시 자동으로 플레이어 Agent가 실행됩니다.
해당 Agent는 플레이어를 처음 설치하실 당시 자동으로 설치된 프로그램이며,
동영상 재생 도중 이를 강제로 종료하였을 경우 에러가 발생됩니다.
Not found Agent : #2001 이라는 메세지를 보셨을 경우,
바탕화면에 위치한 [다운로드 폴더]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Agent를 실행하여 주신 후에 재생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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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Kollus 플레이어로 수강 시 영상은 나오는데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해당 기기가 진동 모드 또는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나 사파리 브라우저 상에서 다른 영상들을 재생할 때는 소리가 나는데 Kollus 플레이어서만 나오지 않는다면,
진동 모드를 해제하시고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에어계열은 진동 스위치가 없으므로 홈화면에 위치한 아이패드 자체 [설정] 메뉴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진동 설정 및 해제 문의는 애플 고객센터 또는 사용중인 이동통신업체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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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다른 기기로 복사하여 들을 수 있나요?
타 기기간의 데이터 파일 이동은 보안 정책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파일을 복사하여 다른 기기로 이동 시 자동 삭제가 됩니다.
따라서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된 파일로 강의를 수강하실 경우에는 새로 다운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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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복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자동으로 기존에 다운로드 받았던 파일을 사용하며
파일 다운로드시에는 해당 파일은 건너뛰기 합니다.
이어받기 기능은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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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영상이 초록색으로 보여요
Kollus 설정 > SW 코덱 우선 > 활성화 (ON)를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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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배속 재생시 영상이 끊겨요
Android의 경우 삼성 갤럭시 S3급 이하의 저사양 단말기, iOS의 경우 iPhone 4S급 이하의 저사양 단말기에서는 경우에 따라 배속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1.6배속 이하로 영상을 재생해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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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네이버 앱이나 다음 앱에서 접속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네이버 앱이나 다음 앱으로 바로 접속시 간혹 ‘kollus player가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뜰 수도 있습니다.
앱을 활용하시기 보다는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기본 ‘인터넷’이나 ‘크롬’을 사용하시고,
아이폰의 경우 ‘사파리’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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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어 실행이 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kollus player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아래 사항에 대해서 확인바랍니다.
1. Android, iOS 버전 정보 체크(안드로이드는 2.X iOS는 7.X 이상)
☞ Kollus 플레이어가 지원되는 OS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2. 루팅/탈옥 폰
☞ 보안 정책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루팅 해제 후 수강하시거나 다른 모바일 기기나 PC에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3. 동영상 캡처 앱이 설치된 경우(모비즌 등)
☞ 해당 앱을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4. Kollus 플레이어 앱이 비정상적으로 설치된 경우
☞ Kollus 플레이어 삭제 후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5. 와이파이가 불안정하거나 안잡히는 경우
☞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수강하시거나 모바일 다운로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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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간혹 iOS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영상은 나오는데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기기가 진동모드 또는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으니, 진동모드를 해제하고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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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다운로드 받은 강의 파일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iOS 단말기(아이패드, 아이폰)의 경우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임시 파일 형태로 저장하는 관계로 저장소 공간이 부족할 경우 iOS 운영체제가 임의로 임시 파일의 일부 또는 전체를 자동으로 삭제합니다.
이러한 경우, 해당 단말기의 저장 공간을 여유 있게 확보 하신 후에 강의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전에 단말기 설정 메뉴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을 확인하시고 여유 공간을 사전에 충분히 확보하신 후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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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속조절이 가능한가요?
▼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 x를 누르시면 0.1씩 재생 속도가 감소하며 (최소 0.5배속)
▲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 c를 누르시면 0.1씩 재생 속도가 증가합니다. (최대 2.0배속)
키보드 z를 누르시면 1.0배속으로 재생 속도가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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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ror_HTML5_Video Play : #1016 에러가 나와요
Windows N (또는 KN) 버전에서 미디어 기능팩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나오는 메시지입니다.
Windows N 또는 KN 에디션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현재 사용 중인 Windows에 맞는 버전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7 N (또는 KN) 서비스 팩 1 사용자: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6546
Windows 8 N (또는 KN) 사용자: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0685
Windows 8.1 N (또는 KN) 사용자: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2503
Windows 10 N (또는 KN) 사용자: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231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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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ease Install Flash Player" 라는 메시지만 보입니다.
Install 버튼을 누르고 플래시를 설치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반복하여 동일한 메시지가 보일 경우에는 인터넷 브라우저 환경을 점검해주셔야 합니다.
1.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 클릭
(IE9, 10의 경우에는 상단의 [안전] 항목을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안전] > [ActiveX 필터링]이 체크되어 있을 경우 해당 항목 반드시 해제
※ Internet Explorer 11 사용자 중 위와 같이 조치했음에도 여전히 동일 증상이 발생할 경우 다음 설정을 추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문제가 발생한 화면 상에서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안전]) 클릭
2. [호환성 보기 설정(B)] 항목 클릭
1. [추가] 버튼 클릭 – 이 웹사이트 추가
2. [닫기] 버튼 클릭
3. 브라우저 새로고침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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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복 차단된 컨텐츠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수강하시는 연합플러스의 강좌는 PC로 3대, 모바일 2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수강은 가급적 주로 사용하시는 PC / 모바일을 통해 컨텐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전에 사용한 기기에서 로그인한 상태에서 다른 기기로 접속하신 경우에는 이전 기기에서 무나투나 홈페이지에서 로그아웃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기기에서라도 인터넷창을 여러개 켜 놓으신 경우도 아래와 같은 문구가 뜰 수 있습니다.
기기를 한번 전원을 끄셨다가 다시 켜서서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